8월 중 “온라인 화상” (ZOOM)시민정보화교육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접수일정 (추첨제) - 1차접수 : 7월 15일 (수) 10시 ~ 7월21일 (화) 18시 (미달시 2차접수 진행) ※ 매월 셋째주 수요일 - 2차접수 : 7월 22일 (수) 13시 ~ 7월 28일 (화) 17시 - 교육대상발표 : 7월 29일 (수) 추첨 (교육대상자 별도 문자통보)
2. 교육과목 : 컴퓨터첫걸음 외 11과목 (첨부파일 홍보물 참조) ★ 자격증반은 유료 (\20,000) ※ 교육대상자 별도 계좌번호 문자 통보
4. 교육방법 : 코로나19로 대면교육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양방향 화상교육 ZOOM을 이용한 온라인교육 ※ 교육시간 전, 개인 PC 또는 스마트폰에 ZOOM 설치요망 (★ ZOOM 설치방법은 첨부파일 참조)
5. 유의사항 - 교육생 10명 미만 강의 폐강 - 매월 1인 1과정 신청, 동일과정별 년 3회까지 수강가능 초과시 자동취소 - 첫날 사전 연락없이 결석 및 3회 이상 결석시 3개월 간 접수 제한 - 강의진행방해 및 타 교육생 교육방해시 3개월간 접수제한 - 타인 명의로 교육신청시 3개월간 접수제한 - 모집인원 초과시 추첨
※ 코로나19로 대면수업이 어려운점 다시 한번 양해부탁드리며, 3월 교육 신청자는 대면수업이 가능한 시기에 안내문자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