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월 중 “온라인 화상” (ZOOM)시민정보화교육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접수일정 - 1차접수 : 9월 16일 (수) 10시 ~ 9월 22일 (화) 18시 (미달시 2차접수 진행) - 2차접수 : 9월 23일 (수) 13시 ~ 9월 25일 (금) "17시 마감" - 교육대상발표 : 9월 25일 (금) 17시 이후 ✿대상자 문자통보(영문주소링크+비밀번호) / * 미수신시 ✔스팸함 확인✿
4. 교육방법 : 비대면 양방향 화상 온라인교육 ① 교육시작 전, PC 또는 스마트폰에 ZOOM 설치요망 (★ 설치방법 - 첨부파일 참조 ↑↑↑ ★) ② 문자받은 영문 주소링크 클릭 후 강의실입장 or 홈페이지>시민정보화교육>교육신청>교육일정>교육과정명 옆 ✔"교육입장" >비밀번호 입력 후 강의실입장
5. 유의사항 - 교육생 10명 미만 강의 폐강 - 매월 1인 1과정 신청 (유료+무료과정 중복가능), 동일과정별 年) 3회까지 수강가능, 초과시 취소 - 첫날 사전 연락없이 결석 및 3회 이상 결석시 3개월 간 접수 제한 - 강의진행방해 및 타 교육생 교육방해시 3개월간 접수제한 - 타인 명의로 교육신청시 3개월간 접수제한
6. ✔교육신청 확인/수정 - (上)본인이름>(下)마이페이지>(中)강좌/교육신청관리에서 신청한 교육 확인 ▶"접수기간에만" 조회+수정가능 ▶추후 전화요망